휴먼카인드 책 | 인간의 본성을 다루는 책 휴먼카인드는 교보문고 기준으로 19,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볍게 읽어 내려갈려고 시작했는데 완전히 다른 시선을 가지게 하는 서적 입니다. 10,800원 10% ↓ 600원 p. 인류의 가장 큰 트라우마 중 하나는 유대인 학살이다. 만약 성서가 현시대에 만들어진다면 이런 형식과 내용일 것이다.
인간 본성에 관한 새로운 관점. 그들이 나쁜 사람이어서가 아니라 나쁜 상황에 처해졌기 때문이다. 책 휴먼카인드의 교보문고 판매량과 영풍문고 판매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극은 인간 본성에 대한 오해에서 시작되었다. 책의 겉표지에서 대문짝하게 문구가 찍혀 있듯이 『사피엔스』와 견주어 볼 만한 내용이 많다.
인류에게 최악의 해로 기억될 2020년을 보내고, 새봄이 시작될 무렵 뤼트허르 브레흐만의 <휴먼 카인드>를 읽기 시작했다. 그렇게 쉽지많은 않지만 읽어 내려가면 재미있을법한 그런 책 사피엔스 이야기 입니다. 제목만 보아도 저자가 장장 530페이지에 걸쳐 말하는 바가 무엇일지 짐작이 갔지만, 코로나19가 가져온 위기와 절망이 가시지 않은 상황에서 '카인드한 휴먼 (선한 인간)'에 대한 그리움은 절실했다. ★ 뉴욕타임스, 아마존 베스트셀러 ★ 2021 '포브스' 선정 '희망을 선사하는 책' ★ 애덤 그랜트, 다니엘 핑크, 정재승, 최재천 등 국내외 지식인들의 찬사! 휴먼카인드 뤼트허르 브레흐만 지음 / 인플루엔셜 =====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1943년 11월, 태평양 중서부 매킨섬에서 벌어진 미군과 일본군의 치열한 공방전. 책의 겉표지에서 대문짝하게 문구가 찍혀 있듯이 『사피엔스』와 견주어 볼 만한 내용이 많다. 휴먼카인드 감춰진 인간 본성에서 찾은 희망의 연대기 뤼트허르 브레흐만 지음 / 조현욱 옮김 / 인플루엔셜 / 2021년03월08일 (종이책 2021년03월02일 출간) 대담하고 포괄적인 주장을 담은 이 책은 사회, 민주주의 및 인간 본성 자체에 대한 믿음을 다시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결론이 갖는 아름다운 함의를 생각하면 믿고 싶어지는 책이라고 말했다. 만약 성서가 현시대에 만들어진다면 이런 형식과 내용일 것이다. 인간의 본성은 과연 이기적인가라는 질문 저도 생각했었던 질문인데 이 물음에 대해서. #인플루엔셜 #휴먼카인드 #뤼트허르브레흐만 #인문 #희망의연대기 #유발하라리 #사피엔스 #인간의본성 #. 그런데 300명이 넘는 부대에서 실제로 방아쇠를 당긴 병사는 고작 36명뿐이었습니다. 인류의 가장 큰 트라우마 중 하나는 유대인 학살이다. 휴먼카인드 인간 본성에 대해서 생각해볼만한 책 입니다. 특정 인종의 절멸을 욕망했던 히틀러가. 이 책에서는 700여 건의 재난 현장을 연구한 결과 재난 시 오히려 범죄율이 줄었고 사람들의 이타적인 행태가 늘어났다고 말합니다. ★ 뉴욕타임스, 아마존 베스트셀러 ★ 2021 '포브스' 선정 '희망을 선사하는 책' ★ 애덤 그랜트, 다니엘 핑크, 정재승, 최재천 등 국내외 지식인들의 찬사! 판매량을 그래프로도 볼 수 있으며 영풍문고와 교보문고 각 지점별 입고량, 판매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800원 10% ↓ 600원 p. 1971년 8월 15일 평범한 학생들이 괴물로 변했다.
인류에게 최악의 해로 기억될 2020년을 보내고, 새봄이 시작될 무렵 뤼트허르 브레흐만의 <휴먼 카인드>를 읽기 시작했다. 1971년 8월 15일 평범한 학생들이 괴물로 변했다. <휴먼카인드> 뤼트허르 브레흐만 지음·조현욱 옮김 인플루엔셜·2만2000. 그렇게 쉽지많은 않지만 읽어 내려가면 재미있을법한 그런 책 사피엔스 이야기 입니다. 결론이 갖는 아름다운 함의를 생각하면 믿고 싶어지는 책이라고 말했다.
1971년 8월 15일 평범한 학생들이 괴물로 변했다. 인간 본성에 관한 새로운 관점. 이 책에서는 700여 건의 재난 현장을 연구한 결과 재난 시 오히려 범죄율이 줄었고 사람들의 이타적인 행태가 늘어났다고 말합니다. 즉 인간의 본성을 선하다고 보는 책입니다. 그러나 《휴먼카인드》는 생각의 기반이 되는 바로 그 전제에 도전한다. 특정 인종의 절멸을 욕망했던 히틀러가. 이정모 국립과천과학관 관장 역시 세계가 그간 인간은 악하다고 했지만 그렇지 않다. 『휴먼카인드』는 인간이 선한 존재임을 피력하는 과학적 찬가이다.
만약 성서가 현시대에 만들어진다면 이런 형식과 내용일 것이다. 인류의 가장 큰 트라우마 중 하나는 유대인 학살이다. 타코미 지음 | jigu 그림 | 휴먼카인드 | 2018년 05월. 그러나 《휴먼카인드》는 생각의 기반이 되는 바로 그 전제에 도전한다. 인간의 본성은 과연 이기적인가라는 질문 저도 생각했었던 질문인데 이 물음에 대해서. 《휴먼카인드》에서 저자는 '이기적 유전자', '이웃집 살인마', '호모 이코노미쿠스', '만인에 대한 만인의 투쟁'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정치 경제적 시스템, 지식과 세계관 등이 인간에 대한 냉소적 견해를 기반으로 작동하고 있다고 날카롭게 지적한다. 그들이 나쁜 사람이어서가 아니라 나쁜 상황에 처해졌기 때문이다. 그런데 300명이 넘는 부대에서 실제로 방아쇠를 당긴 병사는 고작 36명뿐이었습니다. 모든 비극은 인간 본성에 대한 오해에서 시작되었다. 우리에게도 광주라는 아픈 역사가 있기 때문이다. 대담하고 포괄적인 주장을 담은 이 책은 사회, 민주주의 및 인간 본성 자체에 대한 믿음을 다시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이 책에서는 700여 건의 재난 현장을 연구한 결과 재난 시 오히려 범죄율이 줄었고 사람들의 이타적인 행태가 늘어났다고 말합니다. <휴먼카인드>의 저자 뤼트허르 브레흐만은 네덜란드의 대표 사상가이자.
휴먼카인드 뤼트허르 브레흐만 지음 / 인플루엔셜 =====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1943년 11월, 태평양 중서부 매킨섬에서 벌어진 미군과 일본군의 치열한 공방전. 이정모 국립과천과학관 관장 역시 세계가 그간 인간은 악하다고 했지만 그렇지 않다. 인류의 가장 큰 트라우마 중 하나는 유대인 학살이다. 『휴먼카인드』는 인간이 선한 존재임을 피력하는 과학적 찬가이다. 배송일정 7월 12일 출고 예정.
그런데 300명이 넘는 부대에서 실제로 방아쇠를 당긴 병사는 고작 36명뿐이었습니다. 대담하고 포괄적인 주장을 담은 이 책은 사회, 민주주의 및 인간 본성 자체에 대한 믿음을 다시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책 휴먼카인드의 교보문고 판매량과 영풍문고 판매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본성을 다루는 책 휴먼카인드는 교보문고 기준으로 19,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700여 건의 재난 현장을 연구한 결과 재난 시 오히려 범죄율이 줄었고 사람들의 이타적인 행태가 늘어났다고 말합니다. 휴먼카인드 뤼트허르 브레흐만 지음 / 인플루엔셜 =====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1943년 11월, 태평양 중서부 매킨섬에서 벌어진 미군과 일본군의 치열한 공방전. 인류에게 최악의 해로 기억될 2020년을 보내고, 새봄이 시작될 무렵 뤼트허르 브레흐만의 <휴먼 카인드>를 읽기 시작했다. 결론이 갖는 아름다운 함의를 생각하면 믿고 싶어지는 책이라고 말했다.
판매량을 그래프로도 볼 수 있으며 영풍문고와 교보문고 각 지점별 입고량, 판매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외 미디어가 극찬한 인문 역사서, 『휴먼카인드』 오디오북 출간! 배송일정 7월 12일 출고 예정. 휴먼카인드 뤼트허르 브레흐만(rutger bregman) 인간 본성에 관한 새로운 관점. 인간의 본성을 다루는 책 휴먼카인드는 교보문고 기준으로 19,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휴먼카인드 감춰진 인간 본성에서 찾은 희망의 연대기 뤼트허르 브레흐만 지음 / 조현욱 옮김 / 인플루엔셜 / 2021년03월08일 (종이책 2021년03월02일 출간) 특정 인종의 절멸을 욕망했던 히틀러가. 인간의 본성은 과연 이기적인가라는 질문 저도 생각했었던 질문인데 이 물음에 대해서. 인간에게 선의가 있다는 걸 재미있게 풀었다며 추천했다. 『휴먼카인드』는 인간이 선한 존재임을 피력하는 과학적 찬가이다. 1971년 8월 15일 평범한 학생들이 괴물로 변했다. 우리에게도 광주라는 아픈 역사가 있기 때문이다. 인간 본성에 관한 새로운 관점.
<휴먼카인드>의 저자 뤼트허르 브레흐만은 네덜란드의 대표 사상가이자 휴먼카인드. 제목만 보아도 저자가 장장 530페이지에 걸쳐 말하는 바가 무엇일지 짐작이 갔지만, 코로나19가 가져온 위기와 절망이 가시지 않은 상황에서 '카인드한 휴먼 (선한 인간)'에 대한 그리움은 절실했다.
휴먼카인드 책: 그런데 300명이 넘는 부대에서 실제로 방아쇠를 당긴 병사는 고작 36명뿐이었습니다.
EmoticonEmoticon